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일상

출산용품 준비 - 기저귀 휴지통 매지캔 25L

출산용품 준비 - 기저귀 휴지통 매지캔 25L

 

 저희 부부는 출산이 11월이라 출산용품을 슬슬 준비하고 있어요. 그러던 차에 중고나라에서 기저귀 휴지통이라는 신박한 상품이 올라와 있길래 얼른 가져왔습니다. 매지캔이라는 휴지통인데, 기저귀 전용으로 나온 상품이에요. 아가들 기저귀를 갈고나면 냄새가 나는데, 냄새를 차단해 줄 수 있도록 잘 밀봉되는 상품 같은데, 홈쇼핑에서 20L 사이즈와 25L 사이즈를 세트로 팔았나봐요. 두개 중에 큰 25L 사이즈의 매지캔 휴지통을 반값도 안되는 값에 구했답니다. 하하하 궂이 2개가 있을 필요는 없으니 저렴한 가격에 잘 샀다는 생각이 드네요.

 

 

 완박스의 정말 새 상품이에요. 물건 확인차 포장만 뜯었었다네요. 매지캔 25L형 본체와 25L 리필봉투입니다.

 

 

 

 포장을 뜯으니 그냥 휴지통 모양의 플라스틱 본체가 나옵니다. 그냥 휴지통과 크게 다른게 없어서 아직까진 이게 그렇게 좋은지 잘 모르겠으나, 냄새를 확실하게 차단해 준다니...믿고 기다려 보는 수 밖에;;

 

 

 매지캔 하단의 발판을 누르면 보통 휴지통처럼 뚜껑이 열리네요.

 

 

 그리고 윗부분을 누르면 기저귀가 들어 갈 수 있도록 내부 뚜껑이 한번 더 열려요. 정말 간단한 방식의 휴지통이네요. 글쎄요. 여기까지는 일반 휴지통과 기저귀 휴지통의 차이를 못 느끼겠어요.

 

 

 

 

 

 

 리필봉투는 어떻게 넣어져 있는지 확인해 봐야겠죠? 본체 상단의 동그란 부분을 누르면서 회색부분 전체를 들어올려 주니 열리네요.

 

 

 

 매지캔 내부의 보습인데요. 파우더향이 확~ 풍겨오네요. 리필봉투를 확인해 보니 모두 파우더향이 가득했어요. 냄새를 저감시키려는 의도인듯 해요. 울 아가 똥기저귀 냄새를 막아 줄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일단 냄새는 좋네요.

 

 

 요렇게 들어올리면 리필봉투를 교체할 수 있답니다. 매지캔 리필봉투는 한번에 한팩씩 설치해 주고 한장씩 빼가면서 사용하는 것 같아서 편리해 보여요.

 

 

 매지캔 리필봉투인데, 6롤을 받았어요, 크기도 작고, 그렇게 많아보이진 않았는데 이정도면 24개월을 사용한다네요?? 정말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오래 쓰네요;; 전반적인 느낌은 괜찮은 상품을 저렴하게 잘 샀다 정도인데,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벌레가 생긴다는 분들도 있네요...냄새는 막아줘도 잘 비워줘야 할 듯 해요. 나중에 우리 아가 나오면 사용해 보고 후기도 올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