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일상

삼성 기어S3 프론티어 구매 후기

삼성 기어S3 프론티어 구매 후기

 

 삼성 갤럭시 기어S3 프론티어를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기어 S4가 곧 있으면 나온다는 소문에도 불구하고, 충동구매 아닌 충동구매를 했습니다...(우연히 하이마트에 갔다가 나오는데, 제 손에 차여져 있더라구요ㅋㅋㅋ)

 

 

 몇달 전부터 스마트워치를 갖고 싶었는데, 꾹꾹 참고 있다가 구매했어요. 어차피 살거라면 진즉에 살걸 그랬네요;; 기어S3 프론티어 모델클래식 모델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좀 더 스포티한 프론티어 모델이 예뻐서 이걸로 구입했어요.

 

    

 

기어S3 프런티어 구성품 사진인데요, 시계와 충전기, 시계줄이 있습니다. 시계줄은 저처럼 팔목이 가는 사람을 위해 스몰 사이즈가 따로 있네요, 굿 사진 찍고 바로 바꿔 끼웠답니다. 또, 범용사이즈라 아무 시계줄이나 가져다가 교체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네요. 프론티어는 시계 자체가 메탈 느낌이라 나중에 메탈 시계줄로 바꿔보고 싶네요.

 

 

  

 

 

 

  

  

 

전원을 켜면 기어S3 프론티어 로고와 제가 사용하고 있는 SK텔레콤 로고가 나오고요, 첫 사용이라 언어도 설정하고, 스마트폰과 연동도 실시해 줍니다. 화면에 나오는대로만 따라하면 금방 할 수 있어요.

 

  

 

저는 배터리를 절약하기 위해 사무실에서는 절전모드로 사용해요.

 

  

 

왼쪽이 일반모드이고, 오른쪽이 절전모드인데요, 두 화면 다 매력있죠!? 일반모드에서는 설정에서 다양한 시계확면으로 변경을 할 수 있고, 필요 시 예쁜 화면을 구입해서 사용 할 수도 있어요~ 가격은 천원부터 다양한 것 같은데, 전 사진에 보이는 기본 시계가 가장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기어S3 프론티어 오른쪽엔 버튼이 두개가 있는데요, 위에 버튼은 취소, 뒤로가기 버튼이고 길게 눌렀을때는 삼성페이켜져요. 그리고 아래 버튼은 전원버튼, 홈버튼인데요 한번 누르면 시계화면으로 돌아가고, 한번 더 누르면 오른쪽 사진과 같은 어플목록을 띄워줍니다. 또 길게 누르면 전원을 켰다 끌 수 있고, 절전모드 변경도 가능해요.

 

  

 

제가 기어S3 프론티어 구매하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전화, 메세지 확인 및 전송(주로 회의시간 등), 삼성헬스 기능인데요, 삼성헬스가 이렇게 유용할 줄 몰랐네요. 수분섭취량, 걸음 수, 스트레칭, 맥박 등은 기본이고, 수면시간을 설정해 두면 자는 동안 뒤척거림 등을 확인하여 효율적인 수면이 되었는지, 아니면 설잠을 잤는지까지 확인 할 수 있더라구요. 정말 어메이징 합니다!

 

기어S3 프론티어는 사용해본 결과 기대보다 굉장히 만족스럽고, 아직 모든 기능을 활욜 하진 못하지만, 꼭 필요한 기능들은 모두 있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새로운 기능들을 또 익히게 되면 사진찍어서 올릴께요! 이상 삼성의 기어3 프론티어 구매 후기였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