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일상

도루코 페이스7, 면도날도 이제 7중날로!

 

 

도루코 페이스7, 면도날도 이제 7중날로!

 

얼마전에 면도기를 도루코 페이스7으로 바꿨습니다! 짝짝짝! 페이스6 나왔을때 써보고 다른제품들을 사용하다가 이번에 마트에 갔다가 구매하게 됐네요

 

저는 수염이 빨리 자라서 면도를 하루에 1번 꼭 해요. 쉬는 날 빼고... 어쨌든 여러 면도기를 사용해 봤지요. 전기면도기는 편하기는 하지만 바짝 깎이지 않아서 푸르딩딩하게 되어버리고, 1회용 면도기나 면도날이 적은 면도기를 사용하게 되면 수염이 밀

리면서 피부에 많은 손상이 가요 ㅜㅜ

 

그래서 면도날이 최소한 5중날 이상되는 것을 사용해야 하는데, 7중날은 처음 써보네요. 도루코 페이스7, 어떻게 생겼는지 우선 한번 보실까요

 

포장 케이스에 담긴 보습입니다.

 

면도날 보관 케이스만 있고, 면도기 거치대는 따로 없네요.

 

 

 

 

 

페이스7 헤드부분입니다. 저 동그란 도루코 마크부분을 전방으로 밀면 면도날이 분리되어, 교체가 가능해요. 그리고 도루코 제품은 다른 6중날 등과 호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나중에 면도날만 바꿔서 사용할 수 있겠어요!

 

손잡이부분에는 도루코 글자사 새겨져 있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면도날! 하나, 둘, 셋, 넷,,,,,,,일곱! 7중날 맞네요ㅋㅋ

 

도루코 페이스7을 실제 사용해본 결과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피부 손상도 적고, 일단 수염이 깔끔하게 잘 밀려요(?). 면도날만 주기적으로 교체해 주면 오래도록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상 도루코 페이스7으로 갈아타본 후기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