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일상

세종라이프 - 세종 호수공원 야간 산책

 

 

세종라이프 - 세종 호수공원 야간 산책

 

 

 어제는 오랜만에 세종 호수공원에 다녀왔어요, 한참 더워서 나올 생각을 안했었는데, 날씨도 선선~하고 바람도 살랑살랑 부네요~ 호수공원에는 대부분 낮에만 오다가 야간에 오니 야경도 참 멋지더라구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고~ 젊음의 에너지를 느끼다 왔답니다!

 

 주말에는 호수공원 안쪽까지 차가 못 들어갔던 것 같은데, 바뀌었는지~ 어제저녁에는 차를 끌고 안쪽까지 들어 갈 수 있더라구요? 저는 혹시 몰라 주차장에 대고 그냥 걸어갔답니다;; 하하

 

 

 

 

 

 

 

 

 

 호수공원 야경 정말 멋지죠? 세종 호수공원이 일산 호수공원과 다른점은 사람이 적당히 많다는 점 같아요~ 관리도 참 잘되어 있고, 세종 호수공원도 사람이 많지만, 일산 호수공원은 사람이 너무 많다는;;

 

 바람도 시원~해서 여기저기 돗자리에 텐트까지 많이들 치시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도 맥주한잔 하면 끝내줬을텐데, 임신한 아내를 두고 혼자 먹기가...;;맥주가 정말 먹고싶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다리위를 걷다보니 위에서 빔프로젝트처럼 이런 그림도 쏴주고~

 

 

ㅋㅋㅋ하트 포토존도 있네요, 하트 위에는 세종 호수공원이라고 쓰여져 있어요 ~

 

 

 사진은 잘 안나왔는데, 다리를 건거가보니 모래사장도 있고 파라솔과 선비치까지 있더라구요! 아내랑 선비치에 누워서 음악틀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왔는데, 정말~좋았어요. 이런 여유넘치를 일상을 만끽하고 싶어서 세종으로 이사 온 만큼 자주 나올거에요! 울 아가 나오면 더더더 많이 오겠죠!?

 

 세종 호수공원을 반바퀴정도 돌아보니, 걷는 공간, 자전거 타는 공간, 앉아서 쉴 수 있는 벤치, 아이들과 뛰어다닐 수 있는 잔디밭 매점, 화장실 등등 너무 잘되어 있어요, 오늘은 해지기 전에 가서 치킨을 먹을까 생각중입니다. 입구에서 배달 많이 시키시더라구요 ㅋㅋㅋㅋ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가족 나들이, 친구들과 맥주한잔, 아내와의 산책!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있는 세종 호수공원! 야간에 한번 꼭! 가보시길 추천해드려요. 세종에 온다면 세종 호수공원!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