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홍콩

홍콩 디즈니랜드 놀이기구는 시시해

 

 

홍콩 디즈니랜드 놀이기구는 시시해

 

디즈니랜드 놀이기구에 상당히 기대를 하고 갔는데...조금 실망했어요~ 캐릭터들의 퀄리티는 확실히 있는데 모든 기구들이 시시해요!ㅋ 어린이들이랑 가기엔 딱이지만 우리나라 롯데월드나 에버랜드 놀이기구 생각하고 가셨다면 상당히 실망하실 거에요~ 홍콩만 그런가? 아니면 디즈니랜드는 다 그런가?? 다른데는 못가봐서 모르겠네요 ㅠ_ㅠ

 

그 시시한 와중에 재밌다는 놀이기구를 찾아서 디즈니랜드를 여기저기 돌아다녔어요~

그 중 상대적으로 줄이 짧아보여서 섰던 <Buzzz Kiughtyear Astro Blaster>!!

오랜 기다림끝에(사실 그리 오래걸리진 않았는데 더위에 지쳐서...길게 느껴졌어요;;) 안으로 들어가니 버즈가 움직이면서 막 떠드는데ㅋㅋ정말 잘 만들었더라구요!! 움직임도 자연스럽고 얼굴표정도 막 바뀌는데 자세히 보니 표정은 홀로그램으로 쏘는것 같더라구요!! 가까이서 보니까 진짜 신기했어요!!

 

요렇게 생긴 것들이 들어오면 탑승해줍니다!

 

건을 집어들고 멋있는 포즈를 취해본다

 

여보 아직 시작 안했어

 

열차가 출발하면 가운데 있는 조이스틱을 한명이 조종할 수 있는데 좌우로

 회전할 수 있어요

저기 보이는 Z 모양을 레이저건으로 쏴서 맞추면 점수가 올라가지요! 빵야빵야!

제가 총도 많이 쏴보고 해서 점수가 상당할 줄 알았는데 이럴수가..

 

제가 오른쪽 아내가 왼쪽인데...읭?? 점수판이 고장났나???

999999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 7의 아내...여...여보

 

당신은 갤러틱 히어로!! 주위를 둘러봐도 압도적인 점수더군요ㅋㅋㅋㅋ

그런데 뭐 상품이나 이런건 없는듯ㅋㅋ 이거 은하계 영웅 대접이 영 별로구만...

 

 

 

 

 

지나가는길에 사진도 한방 찍구요~~

 

 

토이스토리 랜드에 도착!

 

동화같은 곳이죠~!?

 

충성! 이번 코스는 토이스토리 랜드의 <Toy Soldier Parachute Drop>입니다!

 

토이스토리에 나오던 녹색 군인들이 타고 뛰어내리는 낙하산 모양 놀이기구에요! 위아래로 왔다갔다~~ 어린이도 탈 수 있지만 나름 울렁거리네요ㅋㅋㅋ

 

<Slinky Dog Spin> 귀여운 열차ㅋㅋㅋ 나름 빨라보이던데

 

마지막으로 탄 놀이기구는 댄저러스 표시가 있는!!! <RC Racer> 요건 바이킹 같은건데 롤러코스터같은 레일이 90도까지 올라갔다 내려왔다해요! 개인적으로 제일 재밌었어요ㅋㅋㅋ

 

홍콩 디즈니랜드에는 막 스릴넘치다~~~~~하는 놀이기구는 없지만 귀엽고 재미있는 놀이기구는 많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