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홍콩

홍콩 디즈니랜드 기념품 디즈니스토어, 정신 못 차릴만큼 귀욤터짐

 

 

홍콩 디즈니랜드 기념품 디즈니스토어, 정신 못 차릴만큼 귀욤터짐

 

홍콩 디즈니랜드에 들어가자마자 날이 조금 꾸물꾸물해 지더니, 소나기가 쏟아져 내려 어쩔 수 없이 상점으로 들어갔는데, 띠용~~ 엄청 큰 디즈니 스토어더라구요~ 눈이 핑핑 돌아갑니다. 어떤 귀욤터지는 상품들이 있는지 한번 보실까요?

 

숟가락과 세트인 미니 머그? 그릇?ㅋ

 

아 헐크도 디즈니인가요?? 헐크 머그잔!

 

 

푸우와 피그렛

 

이 외에도 깜찍한 디즈니스토어에는 캐릭터 머그잔이 가득

 

 

 

 

 

 

주토피아 피규어도 있구요

 

꺅 귀여운 열쇠고리

 

 

 

아내의 눈이 뿅뿅 돌아가던 연필들♡

 

ㅋㅋㅋ 딸 낳으면 이런거 많이 사줄꺼에요~ 꿈과 사랑속에서 공주님처럼 자라게♡

 

이쁜 그릇이 많아요! 디즈니랜드 하면 역시 미키!

 

 

ㅋㅋㅋㅋㅋㅋ아 지금봐도 너무 귀여워서 마음속이 꼬물꼬물하네요ㅋㅋㅋ

 

 

길거리에선 이런 모자도 판매중~ㅋㅋㅋ 사진찍으려고 한번 써봤는데 생각보다 느낌난다~~

 

남자인 저도 디즈니스토어에서 눈이 핑핑 돌아가는데, 여자들은 말할것도 없겠죠?ㅋㅋ 홍콩 디즈니랜드~ 디스니스토어에서 기념품 꼭 사가세요~ 저희 부부는 돈 아낀다고 몇개 안샀는데, 지금 사진보면서 땅을 치고 후회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