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홍콩

홍콩 디즈니랜드 공연 '라이온킹'

 

 

홍콩 디즈니랜드 공연 '라이온킹'

 

홍콩 디즈니랜드에 가면 라이온킹 공연을 꼭 보고 오라고 해서 공연 시간에 맞춰서 갔습니다! 커다란 원형 홀이 있고 관객들이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형태의 공연장인데요~ 들어서자마자 뭔가 묘~한 분위기의 음악이 계속해서 흘러 나왔습니다.

 

공연에 앞서서 젬베같은 걸 들고 다니면서 분위기를 띄워주는 시간이 있는데 공연장에 온 기분도 나고, 재밌었어요!ㅋㅋ 이 시간이 생각보다 길어요ㅋㅋ

 

 

 

 

 

 

 

 

 

공연은 대부분 영어로 진행되고 가끔씩 원숭이들이 중국어로 이야기를 합니다! ㅋㅋ 영어가 약해서...내용을 잘 알아듣지는 못했지만~ 뮤지컬 형식이라 그 분위기와 이야기의 흐름을 따라갈 수는 있었어요ㅋㅋ 흑인분들이 노래를 정말 잘하더라는!! +_+

 

공연시간을 맞추실 수 있다면 꼭 꼭 보고 오세요~ 아이들이 특히 좋아 할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