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홍콩

홍콩 디즈니랜드 가는법, 공항에서 디즈니랜드

 

 

홍콩 디즈니랜드 가는법, 공항에서 디즈니랜드

 

홍콩에 가면 반드시 가보고 싶었던 디즈니랜드~! 홍콩에 도착하자마자 첫날 가기로 결정! 그럼 이제 디즈니랜드까지 가는법을 알아볼까요?

 

홍콩 지하철 노선도인데 복잡하지 않죠? 저기 낙서된 부분에 디즈니랜드역이 보이네요ㅋㅋ 사실 지하철 노선도를 보시면 가는법을 굳이 설명해 드리지 않아도 될 정도로 쉬워요~

 

공항에서 디즈니랜드 가는법!

저희는 AEL(공항철도)와 MTR(지하철)을 타고 이동하기로 했답니다.

이동 경로는 공항-칭이-서니베이-디즈니랜드입니다.

 

공항에서 칭이까지는 AEL을 타고, 칭이부터는 MTR으로 이동. 칭이에서 똥총선으로 한정거장 서니베이로 오시면 디즈니랜드선을 타고 꿈의 놀이동산 디즈니랜드로 가실 수 있어요~

 

 

 

 

 

AEL을 이용하시려면 공항에서 옥토퍼스 카드를 구입하거나 이 AEL 티켓을 구입하셔야 해요~ 옥토퍼스카드로는 AEL, MTR 모두 이용하실 수 있어요! 홍콩에서는 버스, 편의점 등 굉장히 많은 곳에 사용되는 카드입니다. 위에 사진은 AEL 티켓인데요~ 홍콩역에서 공항까지는 AEL 티켓이 옥토퍼스카드보다 저렴하게 올 수 있다고 해서 구매했답니다~ 옥토퍼스카드와 AEL 티켓 모두 공항에서 구입하실 수 있어용~~

 

*참고로 옥토퍼스 카드는 50홍콩달러 단위로 충전할 수 있고, 처음 구매시에 카드보증금으로 50홍콩달러가 묶입니다. 이 보증금은 7홍콩달러(맞나?)정도를 제외하고 나중에 다시 환불 받으실 수 있어요~ 참고하셔요~ AEL을 타실 예정이라면 넉넉히 충전하시길...생각보다 비싸요 ㅜ_ㅜ

 

 

AEL을 실내인데요~ 에어컨이 아주 빵빵해서 조금 추웠어요;;; 깔끔하고 쾌적합니다!

 

칭이에서 MTR 똥총선으로 갈아타고 서니베이역에 도착했습니다.

서니베이역에서 디즈니랜드선으로 이동해서 10여분을 기다린 후에야 열차가 도착했는데요.

 

아니 이 깜찍이는 뭐죠?ㅋㅋ 이게 바로 디즈니랜드 전용선이군요!

 

귀여운 창문

 

깜찍한 손잡이ㅋㅋ 실내에는 여러 장식품들이 있었는데, 다른분들이 많아서 찍지 못했어요! 지하철을 타면 벌써부터 디즈니랜드에 들어가 있는 기분입니다ㅋㅋ

 

얏호 도착! ㅋㅋㅋ공항에서 디즈니랜드까지 가는법 참 쉽져?ㅋㅋ

그럼 이제~ 디즈니랜드로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