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신영 롤러스케이트장 : 운영시간부터 주차장까지 완벽 정리

반응형

세종 나성동 신영 롤러스케이트장 : 우리가 접수하러 왔다!!

(운영시간이나 주차장 정보, 가격, 편의시설 등의 정보를 바로 보길 원하신다면 아래로 이동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뚝딱아빠입니다. 노잼도시로 유명한 세종시에서 또 한번의 주말을 보내봅니다. 그런데~ 그런~데에~~!!!

주말 아침인데, 비가 오네요? 아들 둘 데리고 어디서 뭘하고 시간을 보내야 할지 주말 시작부터 막막해집니다........바로 폭풍 검색!!! 인터넷을 지갑 뒤지 듯 한참 뒤진 끝에 세종 나성동에 롤러스케이트장이 있다는 정보를 획득 해버렸습니다. 후훗!  아가들아 출동준비해!! 오늘 아주 녹초로 만들어 주겠어!!(이글이글)

사실 말은 이렇게 했지만, 제가 롤러스케이트를 못타요...(겁쟁이) 아이들도 처음 데려가는거라 이런저런 걱정을 하면서 짐을 챙깁니다! 첫째 킥보드 탈때 사두고 단 한번도 착용하지 않은 보호장구를 꺼냅니다. 그때는 답답해서 안한다고 난리치더니, 좀 크더니 맘에 드나봐요? 집에서부터 풀 착장하고 벗질 않네요 ㅋㅋㅋㅋㅋ

여차저차해서 도착한 나성동의 신영롤러스케이트장. 건물명과 같더라고요. 신영 롤러스케이트장이 있는 건물은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주차하는데는 불편함이 없었답니다. 찾아가는 길은 포스팅 아래에 첨부할께요. 세종 한가운데! 똭! 나성동에 똭! 위치하다보니 세종 어디서든 찾아오기 좋아보이네요.

저~~기 7층이에요

건물에서 들어서서 7층에 위치한것을 확인하고 바로 엘레베이터를 누릅니다. 두근두근! 문이열리면 북적북적 하겠지!? 짜잔! ? 응??? 들어서자마자 생각보다 사람이 없고 조용해서 놀랐어요.ㅋㅋㅋ(거의 오픈과 동시에 들어갔으니 당연하지!!!) 인기가 없는 곳에 데리고 왔나? 싶었는데 한시간 정도 지나자 바글바글해졌답니다. 역시 롤러장은 북적북적해야 재밌더라구요ㅋㅋㅋㅋ 그리고 리뷰에서도 보고 갔지만 다소 노후된 듯한 느낌이 있었지만, 롤러장이 삐까번쩍한것도 이상할 거 같네요.

 

저희 가족은 처음에 도착해서 온가족이 다 표를 끊어야 하나? 고민했어요. 사실 막내가 너무 어려서 제대로 타지도 못할 거 같은데, 또 안태우지니 울것 같았거든요.(그리고 저도 타기 싫었....)

그런데 이런 마음을 어떻게 아셨는지, 사장님께서 타실분만 표를 끊으라고 하셨고, 애기는 그냥 한번 타보라면 아가 롤러를 무료로 빌려주셨어요. 사장님 쵝오! 예상대로 둘째는 롤러를 신고 약 5분정도 놀다가 바로 벗어던졌답니다(휴~ 돈내고 탔으면 억울할 뻔) ㅎㅎㅎ

그래서 와이프랑 첫째꺼만 표를 끊었어요. 어른아이 상관없이 한 명당 13,000원! 두장을 26,000원에 끊었어요(싸게먹혔다!!) 가격도 좋았는데, 정말 대박이었던 건 시간제한이 없답니다 여긴ㅋㅋㅋ 친구들끼리 오면 저렴하게 몇시간이고 놀릴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해봤어요.(신영 롤러스케이트장 만세!!!)

그리고 롤러는 빌려주지만 롤러블레이드는 없으니, 블레이드나 개인 롤러스케이트를 타실 분들은 지참하셔야 합니다. 다만 롤러를 빌리지 않더라도 롤러장을 이용하시려면 입장료를 내셔야해요!

첫째 아들은 처음에는 아예 서있지도 못했는데...어린애들이 습득력이 빠르긴 빠르더라고요!!! 30분 정도 지나자 조금씩 걸어가기 시작하고, 쉴새없이 넘어지긴 했지만 재미가 들려 거의 세시간을 타고 나왔답니다. 나올때도 집에 안가겠다며 눈에서 광기를...보이기까지...

참! 롤러스케이트장 주변이 철제나 목제 프레임으로 되어있어 위험하기도 하고, 심하게 넘어지는 경우가 있으니 꼭 안전 장구류를 착용하고 이용하시길 바래요. 모든 장구류는 롤러장에서 빌려주긴 하지만, 아들내미가  땀을 정말 흥건하게 흘리는 걸 보니 위생상 개인 보호장구가 있으면 챙겨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ㅎㅎㅎ

아래에는 세종 나성동 신영롤러스케이트장을 찾는 분들이 참고하실 수 있도록 운영시간과 위치, 찾아가는 법, 즐길거리를 정리해서 써봤습니다. 여러분들의 시간은 소듕하니까요!!♥ ♥ ♥

 

운영시간

연중무휴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

 

전화번호

044-866-7167

 

위치 및 찾아가는 법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남로 7-16, 신영드림타워 7층 신영 롤러스케이트장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세종시내 버스를 타고 나성동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남로 7-16, 신영 드림타워 건물에 위치
 

이용요금

: 이용 인원 당 13,000원 / 시간 무제한  (단, 동행만 한 거라면 요금을 내실 필요 없어요^^)

 

주차장 이용

자가용을 이용하는 경우, 무료 주차는 2시간까지 제공되며 이후에는 시간당 1,0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오랜시간 이용하실 계획이라면 근처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대신 가시기 전에 전화로 확인해보고 가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저희는 주말에 건물 이용자가 적어서인지 쭉~~~ 무료주차였어요!

 

즐길거리

롤러장이라고 롤러만 탈 수 있나요? 롤러장 옆에는 작은 오락실이 있어 게임기, 인형뽑기, 펌프 게임, 코인 노래방 등을 즐길 수 있어요. 또, 잠시 쉴 수 있는 테이블이 충분히 마련되어 있어서, 같이온 부모님들은 앉아서 쉴 수 있고요, 카운터옆에보면 작은 매점도 있어서 과자나 컵라면도 사먹을 수 있답니다. 신나게 한시간만 타도 배고파지니 컵라면이 불티나게 팔린다는 ㅎㅎㅎ

지금까지 세종시 나성동에 위치한 신영 롤러스케이트장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옆에 위치한 대전시와 청주시처럼 노잼도시로 유명한 세종시!!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거나, 날씨가 안 좋은 날, 무료한 날에는 한번쯤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이가 너무 좋아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