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논산맛집 추천 - 고박사 냉면, 고기와 냉면의 콜라보

 

 

논산맛집 추천 - 고박사 냉면, 고기와 냉면의 콜라보

 

 벌써 연휴 마지막 날이네요...흑ㅋㅋ오늘은 논산맛집을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논산에서 음식점 갔다가 실패한 사례가 많은데 오늘은 제대로 선방한듯ㅋ 논산엔 맛집도 많이 없고 특히 냉면집도 별로 없는데 냉면 맛집을 알게되서 기쁩니다! 이름하야 고박사 냉면! 보실까요?

 

 

논산맛집 추천 - 고박사 냉면

 

오후에 세종시 호수공원 가서 자전거타고 놀다오는 길에 급 냉면이 먹고 싶은게에요... 예전에 직장 상사분이 맛있다고 추천해준 곳이 있어서 기억을 더듬어 찾아 갔어요. 이름이 고박사 냉면 이라네요ㅋㅋ 애매한 시간대에 갔는데 테이블이 거의 다 찰 정도로 사람이 많았어요. 그걸 보니까 맛집이라는 확신이 들면서 저도 모르게 테이블에 앉아서 주문을 하고 있더라구요ㅋㅋ 위에 비주얼 죽이쥬? 물냉면 하나랑 비빔냉면 하나씩 시켰어요

 

물냉면

비빔냉면

냉면과 함께 나오는 숯불 고기, 계란, 열무김치, 육수

 

 

 

 

 

냉면을 시키면 숯불 고기가 똬~! 계란이 똬~! 고기주는 냉면집은 서울쪽에 근무할 때 많이 먹어봤는데요~ 여기처럼 많이 주는곳은 처음 봤어요. 냉면 하나당 생고기 기준 150g을 주더라고요...얼마인지 감이 안잡히시는 분들을 위해...고깃집에서 고기 1인분 시키면 보통 180~220g 정도 되는데...냉면에 딸려나오는 고기를 150g이나 준다니...결국 다 못먹고 남길뻔 했어요...냉면도 양이 많았거든요ㅜ_ㅜ 그래서 맛있다고 다 먹었더니 아직도 배가 빵빵하네요...

 

 

메뉴표입니다~ 시원한 육수 닭가슴살 올라가 있는 초계국수가 맛있어 보여서 시켰었는데...고기는 냉면에만 나온다는 얘기에 얼른 취소하고 냉면으로 바꿨답니다ㅋㅋㅋ(고기를 포기할 순 없죠) 그런데 고기 양이 상당히 많아서 다음에 가면 냉면 하나, 초계국수 하나 이렇게 시킬거에요~ㅋ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에 냉면 한그릇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