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일상

한화이글스 8년만의 5연승 파죽지세 연승행진

 

 

한화이글스 8년만의 5연승 파죽지세 연승행진

 

 

요즘 다시 야구 볼 맛이 나네요! 롯데전 스윕에 이어서 오늘 SK전까지 승리하며 8년만에 5연승을 달성했어요~ 짝짝짝! 투수들도 참 잘해주고 있고, 특히 한화이글스 타자들의 방망이는 불방맹이~ㅋㅋㅋ 오늘타선의 중심에는 로사리오 선수가 있었어요! 3타수 2안타 1홈런 2타점 1삼진 ~ 승리에 확실히 기여했군요 파워가 역시 후덜덜~해요 치는 순간 누가봐도 홈런!이더라는~

 

 

 

 

 

로사리오 4회 SK 김광현을 상대로 쏘아 올린 2점포

 

오늘도 참 잘했지만 최근의 좋은 성적은 로저스 선수의 복귀, 그리고 이글스의 4번타자 김태균 선수의 슬럼프 탈출이 큰 영향을 준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작녁보다 훨씬 잘하는 느낌!? 그런데 아직도 16승 1무 31패로 꼴지ㅋㅋㅋ초반에 너무 바닥을 기었더니 승률 회복이 안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아직 남은 게임이 많으니까 퐈이팅!

 

지난 28일 롯데전 승리투수 로저스 9이닝동안 롯데 타선을 2점으로 틀어막으며 완전히 회복된 모습을 보여주시고~

 

한화이글스 4번타자 김태균~! 초등학교때부터 고수하던 타격자세를 바꿨었다는데...그게 슬럼프의 원인이 아니었을지...ㅋㅋㅋㅋ아무튼 다시 원래대로 돌아왔다네요! 다시 믿을맨으로 복귀! 8년만의 5연승으로 좋은 분위기를 만들었는데~ 여기서 멈추지 말고 쭉쭉 치고 올라가기를~~ 한화이글스 화이팅!!

 

아래 짤방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로로잡힌 롯데 팬' 이라는 제목으로 인터넷에 떠돌고 있네요ㅋㅋㅋ너무 웃겨서 퍼왔어요~봐도봐도 웃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