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논산맛집 추천) 탄탄 사천탕수육

 

 

논산맛집 추천 탄탄 사천탕수육

 

논산에 맛집이 그리 많지는 않죠?? 그래도 그 중에 맛집은 존재한답니다!ㅋ 4년째 논산에서 생활하면서 하나씩 알아낸 맛집들 중 탄탄이라는 중국집을 추천해 드리는데요~ 여긴 사천탕수육이 기가 막힙니다. 논산에서 탕수육하면 천안문의 양념탕수육을 많이 생각하실텐데요~ 탄탄의 사천탕수육은 천안문과 상당히 다른 맛을 냅니다! 천안문은 맛있는 양념치킨 같은 맛이고, 여기 탄탄은 약간의 불맛이 나는 매콤~한 사천요리같은 맛!?

 

 

 

 

 

여기가 탄탄입니다! 외관이 조금 허름하죠? 논산시내에서 15분~?정도 떨어져 있어서 차를 꼭 가져가세요~

 

넵 실내도 조금 허름합니다! 맛집의 조건이라고 할까!?ㅋㅋ

 

우리는 네명이서 사천탕수육 소, 간짜장, 삼선짬뽕 이렇게 세개를 시켰어요...짬뽕이 생각보다 값이 비싸죠? 양이 엄청난..

 

사천탕수육이 먼저 나왔습니다 비쥬얼~ 엄청나죠? 맛은 진짜~ 입에서 녹아요! 와이프랑 와이프 친구 두명이랑 같이 갔는데 하나같이 감탄사만 연신 내뱉으면서 먹었어요. 뭐랄까? 약간 불맛도 나고 매콤~달콤! 진짜 외진 곳에 있는 중국집이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역시 마케팅이 아닌 입소문이 최고! 다른건 몰라도 논산에서 탄탄 사천탕수육은 꼭꼭꼭 먹어보세요! 추천드려요

 

그리고~ 짬뽕치곤 건방지게 비싼! 삼선 짬뽕! 사진으로 크기가 표현이 안됐는데 그릇이 엄청 커요;; 그리고 낙지 한마리가 거의 통째로 있고, 온갖 해산물이 가득 여기도 불맛 가득! 굳! 짬뽕도 GOOD!

 

자장면!은 사실 불맛이 좀 과했어요;; 그래서 다른 음식에 비해 다소 인기가 없었네요. 맛 없다는 건 아니구요!ㅋㅋ

 

탄탄 논산 중국집 중에선 거의 최고고요! 개인적으로 모든 음식점 중에서도 세손가락 안에 드는 듯! 추천해요~! 사천탕수육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