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일상

담양 여행 - 카페 : 담빛예술창고

담양 여행 - 카페 : 담빛예술창고

 

 

 

담양에서 집으로 가기전

유명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들렀는데요!

바로~ 담빛예술창고입니다

 

죽녹원 근처에 있는 이 카페는

조금 외진 위치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아주 많았어요

 

 

창고를 개조해서 만들었다는데~ 

분위기가 참 괜찮네요

창고 분위기가 물씬나죠?ㅋ

 

 

 

 

 

카운터 부터 벽면의 그림들~

벽면과 카페 중앙을 가로지르는 책들 까지

높은 천장과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이곳의 하이라이트 대형 대나무 오르간~~

직접 사진은 못찍었는데

저~~기 카페 사진 뒷편 유리문 안에 있네요ㅋㅋ

연주시간이 지나서 못 듣고 왔네요ㅜㅜ

너무 아쉬워요...

 

 

하루 한번 문을 열어 연주 한다는데...

토요일은 오후 4시

일요일은 오후 4시 반에 한다니까

참고하세요~~ㅜㅜ

 

커피는 조금 신이 나는 그런 커피에요~

전 신맛나는 커피는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분위기에 취해 마셨답니다ㅋㅋ

멋드러지게 차 한잔 하고 우리는 집으로 슝~~~~~~~ㅋ

 

담양에서의 여행은 이 분위기 있는

담빛예술창고에서 마무리 하겠습니다^^